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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"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" 발급받는 법을 살펴볼게요
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이란?
사업자가 특정기간 신고한 부가가치세 매출 과세표준과 납부세액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.
회사가 은행에서 돈을 차입하는 경우 주로 제출하곤 합니다.
부가가치세 과세표준 발급받기(홈택스)
① 먼저 홈택스에 로그인 하시고 민원증명을 클릭해주세요
② 우측 민원증명신청 메뉴에 "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"을 클릭해 주세요
③ 신청내용에서 사용용도, 제출처, 과세기간을 선택하시고 신청하기를 클릭하신 후 출력하시면 됩니다.
며칠 전 1기 확정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셨을 텐데요
그렇다면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은 부가가치세 신고 후 언제부터 발급이 가능할까요?
홈택스에서 전자신고 한 경우 "신고 구분"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요
● 정기신고·수정신고·조기환급(월별)신고를 전자신고한 경우는
약 1시간 이후 발급이 가능!!
● 기한 후 신고, 경정청구, 서면신고를 한 경우는
세무서 개별결의 후 발급이 가능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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